한국시간 오전 10시.
LA에서는 오후 6시.
고교 졸업식
위풍 당당 입장식--
큰아들 딸..
나의 손녀..
"고교 졸업식-"
미국 생활은
아기 돌보미 손길이 넘 어려운곳...
십년 넘는 세월을
"미 . 비자"
'여행비자' 6개월 짜리로
뱅기로
손녀 돌보미로
날라 다녔었다 .
코로나 때 불식간에
멈추고..
(오직 기도만...)
이 손녀가
어느듯 숙녀가 되어
이번에
명문 의대
3곳 합격 했단다
-"고교 졸업식."-
이웃 교민들의
축하 받으며 "졸업식'"
손녀 절친이랑..
한인 이...
나란히 탑ㆍ 으로 졸업 햇답니다
(절친은 예일대.
울손녀는 '스탠포드' 로
정했다 함)
"아 대한민국 입니다"
난
왜이리 눈물이 날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빈(양평) 작성시간 26.06.12 한국이 1,0으로 지고있다가
조금전 한골 넣어 1,1 입니다 하하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2:ㅣ--
짜라 라 -
답댓글 작성자오빈(양평) 작성시간 26.06.12 지은이 네~결국은 2:ㅣ로 이겼어요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