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고교 졸업식

작성자지은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139 목록 댓글 35

한국시간 오전 10시.

LA에서는 오후 6시.

고교 졸업식

위풍 당당 입장식--

큰아들 딸..

나의 손녀..
"고교 졸업식-"

미국 생활은
아기 돌보미 손길이 넘 어려운곳...

십년 넘는 세월을
"미 . 비자"
'여행비자' 6개월 짜리로
뱅기로
손녀 돌보미로
날라 다녔었다 .

코로나 때 불식간에
멈추고..
(오직 기도만...)

이 손녀가
어느듯 숙녀가 되어
이번에
명문 의대
3곳 합격 했단다

-"고교 졸업식."-

이웃 교민들의
축하 받으며 "졸업식'"

손녀 절친이랑..

한인 이...
나란히 탑ㆍ 으로 졸업 햇답니다

(절친은 예일대.
울손녀는 '스탠포드' 로
정했다 함)

"아 대한민국 입니다"



왜이리 눈물이 날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12 한국이 1,0으로 지고있다가
    조금전 한골 넣어 1,1 입니다 하하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빡세게
    응원 합시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2:ㅣ--
    짜라 라
  • 답댓글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12 지은이 네~결국은 2:ㅣ로 이겼어요 하하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빈(양평) 아
    대한민국 -^^

    고교 졸업에도
    대한민국 이 탑.
    이기분 그대로
    쉬셔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