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침 8시에 출발해서 사원 구경을 하고 체체룰렉에서 점심 식사 후 시장과 커다란 바위를 구경했습니다. 3시 30분에 협곡에 도착하여 1시간 30분 트레킹을 한 후 게르에 도착했습니다. 게르가 깨끗하고 샤워도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날씨는 엄청 추웠습니다. 숙소에 데이터도 잘 안 터져서 오늘 올립니다.
다음검색
어제 아침 8시에 출발해서 사원 구경을 하고 체체룰렉에서 점심 식사 후 시장과 커다란 바위를 구경했습니다. 3시 30분에 협곡에 도착하여 1시간 30분 트레킹을 한 후 게르에 도착했습니다. 게르가 깨끗하고 샤워도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날씨는 엄청 추웠습니다. 숙소에 데이터도 잘 안 터져서 오늘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