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스 사막 작성자봄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5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솔자가 구워준 삼겹살을 맛있게 먹고, 엘스 사막에서 일몰 구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몽. | 작성시간 26.06.12 더운한국을 떠나 몽골이 대세!!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2 와멋지당 즐여 하셔요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2 삼겹살고기 썰은 모양이 좀 다릅니다?ㅎㅎ (토막?)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13 사막의 일몰.아름답습니다.문득 해 지는 모습을 좋아하던 어리 왕자가 기억납니다.사막이 아름다운 건어디엔가 우물이 숨겨져 있기 때문이라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