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엘스 사막

작성자봄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51 목록 댓글 4

인솔자가 구워준 삼겹살을 맛있게 먹고, 엘스 사막에서 일몰 구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몽. | 작성시간 26.06.12 더운한국을 떠나 몽골이 대세!!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2
    멋지당

    즐여 하셔요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2 삼겹살
    고기 썰은 모양이
    좀 다릅니다?ㅎㅎ (토막?)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13 사막의 일몰.
    아름답습니다.

    문득 해 지는 모습을 좋아하던 어리 왕자가 기억납니다.

    사막이 아름다운 건
    어디엔가 우물이 숨겨져 있기 때문이라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