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 따 메...
강원도 가는길은
"도로 주차장 "
차량
엄청 밀린답니다.
모두
산ㆍ들ㆍ바다 /
다있는...
"강원도" 로 다들
- 나들이- 나왔나 봅니다
휴게소
차한잔 도 줄서서...
강원도 가는길..
'차량정체'--
강원도 군부대
입소한 외손자 녀석
완전 쫄병
완전 쫄다구...
외출도 할수없는 쫄병.
위로차
격려차
이른아침 일찍
먹거리 준비
-- 출발했는데--
아직 이러구..
.... 노상 주차장...ㅠ
차량은 모두 강원도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자꾸 제 닉이
거론 되어 참으로
송구 하고 --
죄송합니다 -
작성자오빈(양평) 작성시간 26.06.13 해마다 여름이면 ~
강원도로 나가는 차들이 많지요
게다다 주말이라 더 막히지요
또 휴가철 되면 더욱 복잡합니다
그래도 잘 다녀 오셔서 다행입니다ㅎㅎ
어서 주무세요, 내일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