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차량은 모두 강원도로??

작성자지은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190 목록 댓글 32

왓 따 메...

강원도 가는길은
"도로 주차장 "

차량
엄청 밀린답니다.

모두
산ㆍ들ㆍ바다 /
다있는...

"강원도" 로 다들
- 나들이- 나왔나 봅니다

휴게소
차한잔 도 줄서서...

강원도 가는길..
'차량정체'--

강원도 군부대
입소한 외손자 녀석
완전 쫄병
완전 쫄다구...
외출도 할수없는 쫄병.

위로차
격려차

이른아침 일찍
먹거리 준비
-- 출발했는데--

아직 이러구..
.... 노상 주차장...ㅠ

차량은 모두 강원도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여행 검색 하시는 군요?
    여행은 준비 과정이
    축복 입니다
    (참 부럽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자꾸 제 닉이
    거론 되어 참으로
    송구 하고 --
    죄송합니다
  •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핏자 통닭 등등
    그득 멕이고
    왔으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13 해마다 여름이면 ~
    강원도로 나가는 차들이 많지요
    게다다 주말이라 더 막히지요
    또 휴가철 되면 더욱 복잡합니다
    그래도 잘 다녀 오셔서 다행입니다ㅎㅎ
    어서 주무세요, 내일 뵐게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고은밤 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