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단체장 작성자초막|작성시간26.06.13|조회수4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동네 https://youtube.com/shorts/4biFWx1tW5c?si=vKcs23OAQkosSdg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서울은 기초가 훨씬 많은데광역은 꽝? 왜그럴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