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생포 수국축제
# 대왕암
# 태화강 국가공원
# 언양 송원사
어제 14일 버스투어
다녀왔어요
장생포 고래박물관도 처음이고
만발한 수국 아름다웠습니다
시간차를 두고 같은 장소
지기님도 마주칠뻔 했고
ㅎ
우찌 이런일이
한참만에 나선 길
이제 여름이네요
많이 더워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데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긍게요
우찌 이런일이 ㅎㅎ -
작성자종이등불 작성시간 26.06.15 내가 본 수국보다 더 예쁘당.
울 데이지.
정말 사진 잘 찍는다.
난 동심 언니랑 둘이서 걸었는데
꼭대기 모노레일 타는 곳에서
그거 타려니 줄이 얼마나 긴지 포기.
밑에 롤러코스터는 오후 5시 입장권만 판매.
그거 포기하고 밖으로 나와 동심 언니가 내 사진 하나 찍어주고
백에서 목 스카프 꺼내 목에 두른다고
언니 폰을 다른 곳에 놓았는데
폰 그대로 두고 내려왔당.
혼비백산.
그 더운 날.
막 서둘러서 다시 꼭대기까지 올라 가서
폰 찾고
기진맥진.
그런 비화가 있었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데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지기님
그런일이 ㅎ
동심언니 폰 찿아
진짜 다행이어요 -
작성자비몽사몽 작성시간 26.06.15 진짜 사진 잘 찍으십니다
사진을 잘찍어서 그런지 얼굴도 예뻐보입니다^^
급울산 가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데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비몽사몽님
음
음
진짜 얼굴은 이뻐요
기정사실요
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