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 울산나들이

작성자데이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38 목록 댓글 13

# 장생포 수국축제
# 대왕암
# 태화강 국가공원
# 언양 송원사

어제 14일 버스투어
다녀왔어요
장생포 고래박물관도 처음이고
만발한 수국 아름다웠습니다

시간차를 두고 같은 장소
지기님도 마주칠뻔 했고


우찌 이런일이
한참만에 나선 길
이제 여름이네요
많이 더워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데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긍게요
    우찌 이런일이 ㅎㅎ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15 내가 본 수국보다 더 예쁘당.
    울 데이지.
    정말 사진 잘 찍는다.

    난 동심 언니랑 둘이서 걸었는데
    꼭대기 모노레일 타는 곳에서
    그거 타려니 줄이 얼마나 긴지 포기.
    밑에 롤러코스터는 오후 5시 입장권만 판매.

    그거 포기하고 밖으로 나와 동심 언니가 내 사진 하나 찍어주고
    백에서 목 스카프 꺼내 목에 두른다고
    언니 폰을 다른 곳에 놓았는데
    폰 그대로 두고 내려왔당.

    혼비백산.
    그 더운 날.
    막 서둘러서 다시 꼭대기까지 올라 가서
    폰 찾고
    기진맥진.

    그런 비화가 있었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데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지기님
    그런일이 ㅎ

    동심언니 폰 찿아
    진짜 다행이어요
  • 작성자비몽사몽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사진 잘 찍으십니다
    사진을 잘찍어서 그런지 얼굴도 예뻐보입니다^^
    급울산 가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데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비몽사몽님


    진짜 얼굴은 이뻐요
    기정사실요
    ㅋ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