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싸돌아도 할짓은 한다

작성자지은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90 목록 댓글 22

자연이 좋아서
숲이 좋아서

싸돌아 댕긴다고
행여 욕 하지마소서

할짓은 다 합니다
살림요...

오늘
(맘스버거 먹고 )

시장 봐온것

배추 7포기..

소금간 해서..

양념도
고추 도 (식초 베킹소다 )
물에 담궈서 ... '소독 ' 하여

고추 꼭지 따고

햇 마늘 은 깐것 사와서
머리쪽 다 따고
김치 양념준비
(고추 마늘
남은건 저장용)

김치 3종류...

여름김치 로 좀 많은듯 하지만
미국 며눌 온다니까
친정에 머믈때..

사돈 집 한통 보내줄려고
좀 많은듯 하게 ...
담았지요
(울 사돈 내김치
아주 좋아합니다)

낼 아침
김냉에 숙성
애들 올때쯤
맛나게 될듯 하네요

별걸 다 올리지요?

암튼
나 싸돌아 댕겨도
할건 다 합니다요.

설겆이 까지...(완벽 정리)

모두들---

고은밤 되소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늘은
    댓글 들도
    마시고 좀 쉬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17 와~ 정말
    똑소리 나게
    잘하십니다 하하
    산행이면 산행
    모임이면 모임
    산림이면 산림
    전시회면 전시회
    뭐든지 척척
    요양 보호사까지
    만능 탈랜트,
    지식 또한 풍부하시고
    대단하신 지은이님
    격려의 박수를 드립니다 하하
    충성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효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날이 뜨거워지는데
    농사 일
    건강 잘 챙기셔요.
    (우야등가 잘드셔야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17 지은이 네~입맛이 없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억지로라도 먹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