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좋아서
숲이 좋아서
싸돌아 댕긴다고
행여 욕 하지마소서
할짓은 다 합니다
살림요...
오늘
(맘스버거 먹고 )
시장 봐온것
배추 7포기..
소금간 해서..
양념도
고추 도 (식초 베킹소다 )
물에 담궈서 ... '소독 ' 하여
고추 꼭지 따고
햇 마늘 은 깐것 사와서
머리쪽 다 따고
김치 양념준비
(고추 마늘
남은건 저장용)
김치 3종류...
여름김치 로 좀 많은듯 하지만
미국 며눌 온다니까
친정에 머믈때..
사돈 집 한통 보내줄려고
좀 많은듯 하게 ...
담았지요
(울 사돈 내김치
아주 좋아합니다)
낼 아침
김냉에 숙성
애들 올때쯤
맛나게 될듯 하네요
별걸 다 올리지요?
암튼
나 싸돌아 댕겨도
할건 다 합니다요.
설겆이 까지...(완벽 정리)
모두들---
고은밤 되소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