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섬 유원지 에서
(현 7호선 "자양"역)
'서울숲 '역 까지
가는 --서울 한강변..
어제
비몽사몽님 " 능소화" 댓글달다가
https://naver.me/GDQV3LWh
요것 정보 올려주며
발밑에 서 부터
늘어진 "능소화"
(장관 이랍니다..)
다녀왔었지요.
한강을 옆에끼고--
쭈---욱 "능소화 "
우리들 의 포토 포토
서로 서로 찍어주고
ㅎㅎ
머리에 꽃달고-^^
--벙개로 --
도시락 지참으로
모여서--
함께 많은 사진들...찍고
세상에나
어저께 같은데..
2024/ 년.
6월 27일 이네요?
세월이 너무 잘갑니다
어제 일 같은 "능소화 "
"하루가 천년이요
천년이 하루 같을지라"
란/ 말씀이 새롭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애들 오면
반갑기는 하지만 힘듭니다. 진짜루요
-
작성자종이등불 작성시간 26.06.18 서울서 좀 걸었다고
십자인대 다친 오른쪽 다리가 아파서
실내에서만 조심조심 걸어다니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서울은
한구역 만 걸어도
무지 넓고 크고 크지요.
지방이
평화 롭습니다.
서울 출근길은
전쟁 이지요
지하철은 지옥철 --그또한 단련 입니다.
체력은
매일의 습관 이
만들어 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다친 다리
누워서 발 뻗기
허공 자전거 타기
누워서 티비보며
좌우 골반 돌리기 쉼 없이 하셔야 합니다.
전 2003년
교통 사고로 수년간 자신의 육체의 훈련.
지금 걷기방
같이 다닐수 있음이 기적입니다...
종등님
쉬어 가시며
집안 운동.. 훈련 하소서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종등님
집안 에서
밥 제때 먹고
실내 운동 습관
호흡처럼 하셔야 합니다
삼시 세끼 소홀하면
체력이 자꾸 소멸됩니다.
실내 운동 꾸준히 -습관 ...
-"여행 다녀셔야지요"
(죽음은 하늘손) 죽지도 못하고
여행도 못 하면 안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