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서울 한강변 "능소화"

작성자지은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85 목록 댓글 29

뚝섬 유원지 에서
(현 7호선 "자양"역)

'서울숲 '역 까지
가는 --서울 한강변..

어제
비몽사몽님 " 능소화" 댓글달다가
https://naver.me/GDQV3LWh
요것 정보 올려주며

발밑에 서 부터
늘어진 "능소화"
(장관 이랍니다..)

다녀왔었지요.

한강을 옆에끼고--

쭈---욱 "능소화 "

우리들 의 포토 포토

서로 서로 찍어주고

ㅎㅎ
머리에 꽃달고-^^

--벙개로 --

도시락 지참으로
모여서--

함께 많은 사진들...찍고

세상에나
어저께 같은데..

2024/ 년.
6월 27일 이네요?

세월이 너무 잘갑니다

어제 일 같은 "능소화 "

"하루가 천년이요
천년이 하루 같을지라"

란/ 말씀이 새롭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애들 오면
    반갑기는 하지만 힘듭니다. 진짜루요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18 서울서 좀 걸었다고
    십자인대 다친 오른쪽 다리가 아파서
    실내에서만 조심조심 걸어다니고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서울은
    한구역 만 걸어도
    무지 넓고 크고 크지요.

    지방이
    평화 롭습니다.
    서울 출근길은
    전쟁 이지요
    지하철은 지옥철 --그또한 단련 입니다.

    체력은
    매일의 습관 이
    만들어 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다친 다리
    누워서 발 뻗기
    허공 자전거 타기
    누워서 티비보며
    좌우 골반 돌리기 쉼 없이 하셔야 합니다.

    전 2003년
    교통 사고로 수년간 자신의 육체의 훈련.

    지금 걷기방
    같이 다닐수 있음이 기적입니다...

    종등님
    쉬어 가시며
    집안 운동.. 훈련 하소서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종등님
    집안 에서
    밥 제때 먹고
    실내 운동 습관
    호흡처럼 하셔야 합니다
    삼시 세끼 소홀하면
    체력이 자꾸 소멸됩니다.
    실내 운동 꾸준히 -습관 ...
    -"여행 다녀셔야지요"
    (죽음은 하늘손) 죽지도 못하고
    여행도 못 하면 안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