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이 왔어요. 작성자봄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6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에 일어나니여기는 몽골 에르드네트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9 아이곳은 덥지요.다녀왓든 몽골 의 청량함에 잘 적응이 안되네요.답글도설명도...없으시니허공 치는듯 합니다 답댓글 작성자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여기는 통신이 잘 안되어요.이동하다가 올려놓으면마을 지날때 어쩌다가 가는거예요,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9 봄이 그러시구나감사합니다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19 와우.... 눈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