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눈이 왔어요.

작성자봄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61 목록 댓글 4

아침에 일어나니

여기는 몽골 에르드네트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9
    이곳은 덥지요.
    다녀왓든
    몽골 의 청량함에 잘
    적응이 안되네요.

    답글도
    설명도...
    없으시니
    허공 치는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여기는 통신이 잘 안되어요.
    이동하다가 올려놓으면
    마을 지날때 어쩌다가 가는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9 봄이 그러시구나

    감사합니다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19 와우.... 눈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