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필승 응원 /광화문 광장

작성자지은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65 목록 댓글 22

무지 더운날 오전부터

6/19(금)광화문광장

제 딴에는.. 체코전을 2:1 로 역전승한 쾌조로 사기가 충천하여
FIFA랭킹 25위인 우리가, 13위인 멕시코를 이길것 만 같았습니다
(아니, 이겨 줄거라는 희망과 기대가.. )

광화문광장을 나갔네요

올들어 첫 폭염주의보가 내렸다는데..
땡볕광장 바닥에 앉았네요

응원 사이사이에
더위 먹지 않도록
물을 마셔달라는
안내 멘트가
있었고요--(음악 도 후꾼)

광화문 에
설치된 무대..

응원 무용단 -
광화문 광장에
응원팀들....세종회관 앞 과

시청앞 영상

아이 어른 할것없이..

모두 응원 (손선풍기..)

멕시코 팀 응원단도 ㅋ

아침 일찍 후꾼...

완전 "꽝" 이었시유.
옆지랑
일찍 갓다가 힘 빠져서


수육이랑 땡초랑

먹고 왓시유--

"맥 빠져요"--

"빨간 뱀딸기-"
-
못 먹는 뱀 딸기--
오늘이
---딱ㆍ "뱀딸기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지철 냉방
    우린 광화문 광장 옆에
    나무그늘에 서
    응원단 구경만...

    한꼴 먹을때
    뒤집어 지는것
    찍었으야 햇능디...

    옆지랑 우린
    새벽형 ...
    오전에 남들 하루일 다 마치는 듯??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20 어제의 경기를 뱀딸기.
    못 먹는 뱀딸기에 비유하신 표현에 미소를 짓습니다.
    정말 참 아쉬웠지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뱀딸기 얼마나
    이쁜가요...ㅎㅎ

    딱 비유를
    아시는 종등님 두...진짜 한수 위에 분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20 빨간 산호처럼 예쁜 뱀딸기.
    전 어린 시절에 못 먹는 뱀딸기.
    너무 예뻐서 몰래 입에 넣어 봤습니다.
    한 알이라서 그러한지 몸에 이상이 없었던 기억이......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빨간 산호" -!!
    와 표현 직이네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