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션한 아침...
"수국축제 초안산"
4호선 '창동'역 2번 출구..
(마을버스 '노원 12번'.)
많아도
너무 많은 수국
비와도
많은 시민들이 ...
비에 젖은 수국들...
조형물 들도...
종류도 다양하게...
별수국?
호숫길 도~~
이곳 에서
18시 부터
한시간 반동안..
"장사익 "-무료 콘서트
아쉽지만
일찍 귀가 했으요
비와서 좋은날...
토요일 주말
잘들 보내소서
모두들 행복 하소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종이등불 작성시간 26.06.20 와우..... 수국 꽃밭에서 비 오는 날 장사익 가수의 콘서트.
아주 특별한 날이네요.
이곳은 비 그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이곳도
차분해 졌으요.
수국 속에서도 좀 시나브로...
우산 쓰도 되고
안 쓰도 되고-- -
작성자종이등불 작성시간 26.06.20 빨간 레인코트가 넘넘 멋지십니다.
그리고 초록 우산.
패셔너블의 빛나는 별.
우리 지은이 언냐. -
작성자잉카 작성시간 26.06.21 삶을 즐기시는 모습.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