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비 오니 좋다 /수국 축제

작성자지은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50 목록 댓글 4

비오는
션한 아침...

"수국축제 초안산"

4호선 '창동'역 2번 출구..
(마을버스 '노원 12번'.)

많아도
너무 많은 수국

비와도
많은 시민들이 ...

비에 젖은 수국들...

조형물 들도...

종류도 다양하게...

별수국?

호숫길 도~~

이곳 에서
18시 부터
한시간 반동안..

"장사익 "-무료 콘서트

아쉽지만
일찍 귀가 했으요

비와서 좋은날...

토요일 주말
잘들 보내소서

모두들 행복 하소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20 와우..... 수국 꽃밭에서 비 오는 날 장사익 가수의 콘서트.
    아주 특별한 날이네요.

    이곳은 비 그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곳도
    차분해 졌으요.
    수국 속에서도 좀 시나브로...
    우산 쓰도 되고
    안 쓰도 되고--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20 빨간 레인코트가 넘넘 멋지십니다.
    그리고 초록 우산.

    패셔너블의 빛나는 별.
    우리 지은이 언냐.
  • 작성자잉카 | 작성시간 26.06.21 삶을 즐기시는 모습.
    멋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