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살아 있다는건
위대한 작업입니다
말 못하는
식물들도 그들이
서로 공존 하며
서로 서로 --
참으로 많은것을
보았고 만졌고
다시 깨달았습니다
식물의 생명...
그들의 서로 공존..
이숲으로
숲 해설사 인사로
숲으로 숲으로...
보리수 도 따먹고
산딸기 도...ㅎㅎ
때죽나무/
하얀 꽃만 보며
쌩 --- 걷기만 햇드랫는데..
요렇게 열매 맺은
때죽나무..
"산철쭉" 꽃들만
환호 하든 '산철쭉 '
'잎새'도
이제사 제대로 보고..
작살 낸다는 뜻도 알구요
상수리 과인
굴참나무 껍질을
양봉에 벌집으로 도
이용한다는 얘기도...
산수국 으로 알고있었든
'야 '는 사실은
꽃잎 모양은 꽃밭침 이구요
가운데
수술있는것이 꽃이랍니다.
벌 나비를
유혹하기 위해...
꽃잎ㆍ인듯 위장 이랍니다.
은사시 나무는
우리나라 '사시나무'와
(사시나무는 작은바람에도
사 사 사 떨어된답니다 그래서 사시나무)
'은백양나무' 를 접붙여서
만들어 진...(황신규 박사 )
순수 우리나라 나무인데
호주로
수출 하여( 박ㆍ통때..)
우리 경제에 크게 한몫 하였답니다.
니기다 소나무
이 소나무는
손을 번식 하기 위해
스스로 옆에 생명번식..
또아리 로
자신의 부족한 햇살
영양 을 스스로 보호--
고사리 과도
참으로 여러종류
봄을 알리든
산유수 랑 함께 노란꽃 피우든 생강나무-
잎을 자근 씹으니
생강맛.?? 이향
은 자기를
보호 하기 위한 보조제 이라데요
입으로 물어서 문양도
만들어 보고...
문양을 들어서
하늘도 비춰 봤지요.
무엇보다 잎에 자생하는
이 벌레집들...
이 또한
서로의 공존을 위한
서로 의 내어줌 이란것...
잎새를 보호 하기위해
줄기에 잎새가 덮어주는
(나무 이름 놓침..요건 낙제)
나뭇잎 말아서
왕거위 벌레 생존...
숲길에
잎새들도 서로 공존하며
자생 번식에...
우리 인간이란...
얼마나 옆이랑 공존하며
살까요?
"나쁜사람"은
"나 뿐인 사람 " 이란
어휘가 생각납니다 .
너무 많아서
다 못 올립니다
( 일찍왔어요)
예술공원 의 많은 작품중
요것 하나만 --^^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오빈(양평) 이젠
제 동선 도사님
되셨구먼유...
고---맙심더^&^
(안양 예술공원에
박스로 지은집..)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오빈(양평) 작성시간 26.06.23 지은이 엥~
박스로 집을요? 하하 신기합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오빈(양평) 신기 한게
이디 이것뿐잉교.
요런 건축으로
(과일 껍데기 깍아논 것 같은 모형)
"전망대" 이랍니다
꼭대기 까지 다녀왔어요
"안양 유원지"가
한눈에 다 보인답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오빈(양평) 작성시간 26.06.23 지은이 건물이 특히하네요 하하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오빈(양평) 오늘은
이곳 이 살랑바람
아주 션 했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