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음 가는 대로

물향기 수목원-

작성자지은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90 목록 댓글 28

지철 1호선-
오산대역 하차..

"물향기 수목원 "

이름처럼 물향기

꽃 향기...

크고 큰강 같은
연못을 가득 메운 --

수련 ~수련...

지난주 엔 아직...
이드니마는 -
-"수련" ~ "수련"

보라 수국 뒤에도
모두 수련...

대단 하더이다.

불도화 수국은
숨이 헉 막히게...

어찌나
많고 많은 꽃속에
(빵끗..)

보리수는 밭을 이루고

햇살 없는 숲길도

구름이 눈부신길도...
(오늘은 바람이 아주 살랑바람)

무궁화 동산엔

"무궁화" & "무궁화 "

어찌나 그득하든지...

실화 인겨? 하고
꽃잎을 만져 봤네요

하늘을 그득메운
무궁화

무궁화 특유의 진드기
요즘 은...
[진드기도 없데요]
--진화 한 무궁화?--

석류꽃 들도

한창 입니다

"능소화"

애닯은 사연의 "능소화"

하늘을 향한
그녀의 몸짓이 고혹적입니다

감도 주절히

여름 햇살 마중중이고--

나비도 짝지어
꽃을 찿아 날아 들고''--

분수 의 물줄기가
무지개 를 만드는곳--

--다녀왔어요 --

오늘
리딩자는
"울옆지 친구"분..
응원차 다녀왔어요

리딩자 에게
'삼계탕 ' 대접 받았으요
(내가 대접한다고
함께 한 자리에서
되례 대접받고 왓네요 ..ㅠ)

간식 시간에...한점씩..

남은 시간도
향기로 우 소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디오스 배우는거
    문화센타 바로앞에
    갖가지 다 있심더--
    그래도 휘리릭
    자연속 싸돌다 오능기 좋아서리

    참말로
    바보텡이 되것다요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 작성시간 26.06.23 지은이 ㅋㅋㅋ
    한국의 문화센터는
    정말 부럽더이다

    지달려라
    휘리릭~자연~!!!
    예~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디오스 시장도 봐오시고
    피곤 하실낀데...

    오늘은
    요기 까정..
    고은밤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 작성시간 26.06.23 지은이 예~
    평안히 주무시와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디오스 굿 밤-♡♡
    (내일아 기다려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