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묵어야 산다

짬뽕보다 쌀국수가 맛나

작성자자몽.|작성시간26.06.05|조회수50 목록 댓글 2

가까운 베트남 음식점에

가서 쌀국수를 먹었어요.

요즘은 어딜가도 베트남 음식점

이 많지요.

숙주는 늘 생으로 나오는게

불만이지만 먹다보니 적응도

되긴합니다.

아삭한 식감보다는 살짝데쳐

비린내 덜나는 숙주가 좋은데..

푸른잎의 바질도 보이고..

 

고수는  달라고 해서 사진찍고

나서 듬뿍 넣어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5 저도 고수를 좋아합니다.
    남편은 냄새가 싫다고 못 먹어요.

    짬뽕 국물은 진한데
    쌀국수는 담백하여 좋아요.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05 쌀국수 좋지요.
    국물 뜨거울때 숙주 넣으면 되는데요.
    숙주가 해독에 좋다 하드이다.

    저두 쌀국수
    짬뽕 보다는
    담백 해서 좋아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