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묵어야 산다

탄탄면과 딤섬 먹어요

작성자자몽.|작성시간26.06.06|조회수43 목록 댓글 9

참깨랑 땅콩버터가 들어가

구수하면서 살짝 달콤한

참깨탄탄면

딤섬도  매우

좋은데 탄탄면 맛이 워낙 

강해 살짝 가려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자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딤섬이 맛있다 한들
    집에서 손수 만들어먹는
    찌짐만 하겠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06 자몽. 엥?
    우찌 알았을꼬??

    한접시 드셩.

    친구가
    안경집 두개 선물로
    가져와서
    지짐이 멕이고
    한장 싸 줬다오
    친구
    옆지 드리라구요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6 자몽. 우와....
    천리안.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6 탄탄면이란 요리도 있나 봐요.
    처음 알았습니다.

    언제 먹어 봐야 허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자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중국음식인데 짜짱면처럼 한국식
    으로 살짝바꾼 비빔형식의 면인데
    별미 입니다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