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묵어야 산다

부산 송정 명품 물회

작성자종이등불|작성시간26.06.09|조회수98 목록 댓글 6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달맞이 고개를 지나
송정해수욕장.

드라이브 후에
송정 명품 물회 먹습니다.

일반 물회 1인 2만원.
명품 물회 1인 2만8천원.
일반 물회에 해산물 조금 얹혀 있어요.

예전엔 참 좋았는데
지금은 형편 없네요.
퀄리티 대비 지나치게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09 원래 물회가
    비싸긴 합니다만 !!
    명품 물회라고 이름만 바꿔
    2만8천원이면 너무 비싸네요^-^
    그래도 맛있으면 그걸로 만족입니다 하하
  • 작성자데이지 |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송정명품물회
    예전엔 참 괜찮았는데
    지금은
    가격대비 그닥 ...

    돈을 넘 벌었나 그 생각
    ㅋㅋ

    맛나게 드셔요
    지기님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09 송정은
    해운대 달맞이 옆이라서

    비싸고 별로...

    기장에 새꼬씨..
    밑반찬 많지요?
    가고 파라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09 송정 물회-흠 흠 맛나것다
    새콤 달달...
  • 작성자흙 나무 | 작성시간 26.06.10 이제는 명품 물회집 안 갑니다
    너무 비싸고
    맛도 별로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