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달맞이 고개를 지나
송정해수욕장.
드라이브 후에
송정 명품 물회 먹습니다.
일반 물회 1인 2만원.
명품 물회 1인 2만8천원.
일반 물회에 해산물 조금 얹혀 있어요.
예전엔 참 좋았는데
지금은 형편 없네요.
퀄리티 대비 지나치게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빈(양평) 작성시간 26.06.09 원래 물회가
비싸긴 합니다만 !!
명품 물회라고 이름만 바꿔
2만8천원이면 너무 비싸네요^-^
그래도 맛있으면 그걸로 만족입니다 하하 -
작성자데이지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송정명품물회
예전엔 참 괜찮았는데
지금은
가격대비 그닥 ...
돈을 넘 벌었나 그 생각
ㅋㅋ
맛나게 드셔요
지기님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시간 26.06.09 송정은
해운대 달맞이 옆이라서
비싸고 별로...
기장에 새꼬씨..
밑반찬 많지요?
가고 파라 -
작성자지은이 작성시간 26.06.09 송정 물회-흠 흠 맛나것다
새콤 달달... -
작성자흙 나무 작성시간 26.06.10 이제는 명품 물회집 안 갑니다
너무 비싸고
맛도 별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