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묵어야 산다

환자 돌보미

작성자지은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10 목록 댓글 39

묵 어 야제...
환자 돌보미 는
우야등가
묵 어야 됩니다.

묵어야
환자 힘이 되줍니다.

에너지 고갈 된건지...

요런게 땡겨서
요일 별 "런치세트"로
'갈릭싸이 버그'
핏자 .. 감자 튀김..
콜라.---.

요것은 완전
고함량..
살이 빵 빵 찌는것.?
금기 식품?

전 요런 것이
가끔 땡깁니디.

에너지 잡는데는
신속 헙니다요
(울옆지는 안먹는 음식..)

옆지 병원에서
나오기
기다리는 시간 에...
나홀로--
[환우 는 환자 식단..
못 먹게 하는게 많아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에너지 앵꼬 될땐
    고 열량
    몸이 땡기네요?
    이걸 다 먹었시유 ㅎㅎ
    콜라 마시고--
    트림 하고--포만감 으로 힘 받아서
    허벌
    시장 봐 왔어요

    (살찔 시간이 없어유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16 지은이 맞아요^ 살찔 시간이 없겠네요 하하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빈(양평) 김치 담습니다
    백김치...
    백김치 적당 숙성 해야됩니다.

    아삭 하게...ㅎㅎ
    (소금 간 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오빈(양평) 3종류
    담그고
    설겆이 까지 끝.

    샤워 하고 잘끼라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17 지은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