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 어 야제...
환자 돌보미 는
우야등가
묵 어야 됩니다.
묵어야
환자 힘이 되줍니다.
에너지 고갈 된건지...
요런게 땡겨서
요일 별 "런치세트"로
'갈릭싸이 버그'
핏자 .. 감자 튀김..
콜라.---.
요것은 완전
고함량..
살이 빵 빵 찌는것.?
금기 식품?
전 요런 것이
가끔 땡깁니디.
에너지 잡는데는
신속 헙니다요
(울옆지는 안먹는 음식..)
옆지 병원에서
나오기
기다리는 시간 에...
나홀로--
[환우 는 환자 식단..
못 먹게 하는게 많아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에너지 앵꼬 될땐
고 열량
몸이 땡기네요?
이걸 다 먹었시유 ㅎㅎ
콜라 마시고--
트림 하고--포만감 으로 힘 받아서
허벌
시장 봐 왔어요
(살찔 시간이 없어유 ㅋㅋ)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오빈(양평) 작성시간 26.06.16 지은이 맞아요^ 살찔 시간이 없겠네요 하하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오빈(양평) 김치 담습니다
백김치...
백김치 적당 숙성 해야됩니다.
아삭 하게...ㅎㅎ
(소금 간 중)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