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간간이 내리는 오늘 남이섬에서 지인과 닭갈비를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조의 호수 작성시간 26.06.20 닭갈비는 춘천이 유명 하든데 남이섬서 가까워 그맛이 일품일듯
맛 있게 보여 군침이
도네요 .
저도 닭요리 좋아 하기에 ... -
작성자지은이 작성시간 26.06.20 잘 하셨습니다
남이섬 안인가요?
배타고
들어가는 남이섬 -
작성자홍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배타고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
작성자종이등불 작성시간 26.06.20 호호호.
전 순간적으로 홍주님의 닉네임 보고
오늘 목요일인 줄.....
목요점심.
지인과 남이섬의 절경을 즐기면서
맛난 음식을 드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