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묵어야 산다

남이섬에서 닭갈비 ...

작성자홍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48 목록 댓글 4

비가 간간이 내리는 오늘 남이섬에서 지인과 닭갈비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조의 호수 | 작성시간 26.06.20 닭갈비는 춘천이 유명 하든데 남이섬서 가까워 그맛이 일품일듯
    맛 있게 보여 군침이
    도네요 .
    저도 닭요리 좋아 하기에 ...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20 잘 하셨습니다
    남이섬 안인가요?

    배타고
    들어가는 남이섬
  • 작성자홍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배타고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20 호호호.
    전 순간적으로 홍주님의 닉네임 보고
    오늘 목요일인 줄.....

    목요점심.

    지인과 남이섬의 절경을 즐기면서
    맛난 음식을 드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