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천에서 용이탄생한 이재명
요즈음시대에는 개천에서 용이절대로
탄생할수가 없다고하지요
윤석열이처럼 있는집가문에 놀고처먹고 9수만에 서울법대학격한 사람
부유한 환경에서 자라야 성공한다는 이야기지요 이번지방선거에 민주당이 서울시장에
절대로 질수없는 여건에서 오세훈에게지고
투표용지부족 사태가 발생하고 하니
이재명지지율과 민주당 지지율이 국짐당에 역전당하고 취임후 최저치지지율을 보이니까 여기저기서 호들갑을 떨고 이재명과 민주당을 비판하고 난리지요
5년임기동안 어떻게 지지율이 고공행진을 한단말인가 어떻게 항상민주당이 국짐당보다 지지율이 앞서야하는가요
정당에 목적은 정권획득 정치인의목적은 대권이지요 민주당에 정청래 김민석 송영길 등등
본인들이 당권과대권에 목적이있기에
당연히 개파싸움과 서로간에 의견이 있고
친이친명 반명으로 치열한 내부싸움을 경쟁을
하는것을두고 민주당이 무슨문제가 있는것처럼 야단법석이지요
이재명은 항상말하지만 잘하지말라고해도
우리가 걱정하지않아도 잘하게 되어있지요
본인에게 드리워진 사법리스크가 있기에
말입니다
국졸에서 대통령까지 올라간 영리한 두뇌를
가진 인물이지요
민주당이 못해도 민주적으로 교통정리 잘하고
성공적으로 5년에 임기를 잘마칠겁니다
민주당이 살아야 본인도살고 대한민국이
살아야 성공하기에 지지율좀떨어졌다고
호들갑떨지맙시다
민주당과 이재명정부는 잘하지말라고 해도
잘하게되있지요
이재명의 위대함을 나는잘알기에 말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안재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언제나 깨어있는 진보적 사고방식인
지기님 멋져요
나이를 먹으면 꼰대가 즉 보수가 된다고
하지요 그럼에도 우리는 올고그름을
아는 현명한 국민이 되어야 하겠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잉카 작성시간 26.06.21 재명이 반만이라도 해 봐라~!
이재명 최고닷~!!! -
답댓글 작성자안재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초막 작성시간 26.06.21 그러게유
그런데 여론조사 기관이 여름이 오니
더위 먹었나 봐유
지지율을 왜 그 모양인지
선거도 잘 치루었는데
그렇게 발표하는지
이런거 민주 파출소에 고발해야 되는거 아닌가유
모르겠어유 난 충성심이 없어
그럴 맘이 없는데
님께서는 어떠 신지
요즘 여론조사 맘에 드시나유 -
답댓글 작성자안재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초막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