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와 시사

어쩌라구요

작성자초막|작성시간26.06.21|조회수25 목록 댓글 0

영상물에 달린 댓글이..

저게 민심이구 여론인데

댓글과 영상물의 말언 내용이 넘 다르면

저런 야기는 하면 할수록 손해

아무 도움이 안 되지유

결국은 믿음과 신뢰 책임 문제인데

어떻게 생각 하시나유

/

제목 표지가 어쩌라구유.?

정답 같네유, 아주 잘 뽑았어유

요즘 사람들은 참 영특하지유....

국민 7--- 80%가 대학 가는 시대인데

누구 말 듣고 저런 댓글 달지는 않지요

이해 못하면 시대에 뒷쳐지는 거구.

https://youtube.com/shorts/FPDNYimLloc?si=AEPoXS-_S6NCB8v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