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민족의 3대영웅

작성자초막|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종이등불 작성시간26.06.22 츠암내.
    박정희 전대통령이 영웅?

    님과 같은 시각이라면
    이완용도
    엉망이 된 조선에서 노비제도 폐지등의 인권과 철도건설등
    근대화를 위해 한일합방한 구국의영웅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 안재환 작성시간26.06.22 저도 박정희가 영웅이라는데 절대로
    동의하지 못하지요
    권력으로 독제로 하면 박정희 전두환처럼
    경제를 못살리면 바보아니겠어요
    적당히하고 내려와야하는데 비극에
    인물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 초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비교를 하려면 격에 맞는 사람과 해야 공간을 하지유
    이완용? ㅎㅎㅎ
    걍 넘어가지요,
    그라두 맏을 사람 믿는거구
    생각 사상의 자유는 있으니까유
  • 답댓글 작성자 초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안재환 안재환님이 공감하면
    해가 서쪽에서 떠 겠지요
    그러나 그렇게 평가 될 때는
    이 세상에 없을 테니
    동의 하든 못하든
    아무 영향력도 없으니
    걍 그렇게 편안히 사시구려..
  • 답댓글 작성자 달수 작성시간26.06.22 초막 초막집에는 박정희 초상화 걸어두고 아침마다 절하는거 맞지?
  • 답댓글 작성자 초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달수 영상물에 달린 댓글 좀 읽어 보시구
    거기다가도 한말씀 하시면 좋을 텐데유
    댓글은 걍 무시라
    그러면 그렇게 세상과 외면
    눈가리고 사시면 편하죠
  • 답댓글 작성자 안재환 작성시간26.06.22 초막 윤석열이가 개엄과내란을 일으켜도
    좋다고 내란당에 표찍어주는 분들이니까
    박정희가 당연이 그분들에는 3대영웅이겠지요 윤석열이가 주구장창 외치던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그분들에 자유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 초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안재환 내란?
    이거 헌재에서 판결 받았으면 꼼짝마라인데
    그때 처음엔 심의 대상에 넣었다가 뺏지유,
    불쌍해서 걍 봐주었나.?
    왜 그랬을까 궁금도 하구
    /
    주구장창이 아니구 주구장천
    오지랍이 아니구 오지랖
    달수님두 같이 보면 좋을텐데
    /
    총선 대선때까지 내란 내란
    주구장창이든 주구장천이든 그렇게 호들갑 떨면
    지선때 보다 더 압승할거 같은데유
    그렇게 한 20년 집권하면
    이땅에 민주주의 법치가 정착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지금은 올공에서 연일 저러고 있으니 큰일입니다
    언제까지 저럴지,
    그래도 선거가 끝나서 다행이지
    총선이나 대선 앞두고 저러면 사달 나는데
    안그래두 2-30대가
    보수화 된다고 하여 큰 걱정인데
    안재환님도 걱정이 많겠어유
    여기서 댓글이나 열심히 달아유
  • 작성자 아나키스트 작성시간26.06.22 *남의 아내(영화배우 김삼화)를 탐하여 그 가정을 파탄시킨 독재자.
    *출세를 위해 일 천황에게 충성을 맹세하는 혈서를 써 만주사관학교(일본 괴뢰 군사학교)와 일본육사에 입학. 그 후
    독립군을 체포하는 일본군 장교로 활약 함.
    *해방 후 뻔뻔스럽게 대한민국 육군에 들어가 남로당 군책으로 암약하다 김창룡에게 체포되어 사형선고를 받았으나
    군내 남로당 동지들을 밀고한 댓가로 목숨을 구걸하였으나 군내 남로당 동지들은 총살형을 받음.
    * 세째형 박상희는 선산군 남로당 총책으로 암약하다 대구 폭동 때 경찰에 쫒기다가 경찰 총에 맞아 즉사함.
    *5.16 군사 쿠테타를 일으켜 정권을 강탈한 후 본인의 빨갱이 컴플렉스를 희석시키려 민주인사, 지식일, 학생들을
    빨갱이, 간법으로 몰아 법살을 시킴.
    * 경부고속도로 공사와 새마을운동, 경제발전...등의 성과도 있었으나 인류 최고 최악을 독재자로서의 악명은
    사후 수십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전 세계에 각인 됨.

    ☆초막이라는 회원은 제가 아는 기억만으로도 박정희를 칭송하는 글을 3회 이상 이 카페에 올렸는데 그 때마다
    아나키스트 및 여러 회원들이 박정희에 대한 사실적 평가에 불만을 가져 원문을 삭제하였슴.
  • 답댓글 작성자 초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그냥 그렇게 사세유
    누가 뭐라 하나유,
    내가 어디에 어떻게 무슨 불만을
    표시 했나유

    혼자 그렇게 하든 말든
    님의 생각이겠지유
    나하구 불만은 노노노
    엄한 야기 하지 마세유
    어디 그런 흔적 있나유

    여러회원님? 이라구유
    어느 회원님이 사실적 관계
    무슨 평가 말을 어디에 했나유
    ㅋㅋㅋ
    다른 회원 핑계 대지 말아유
    그렇게 여론몰이 하구 싶은가유
    위에 내용만 가지구 야기 하세유

    혼자 실컨 북치구 장구 치다 가세유
    글 삭제하고 안하구는
    나의 글 내 권리인데
    그것까지 관섭하구 싶나유
    내가 찌부리하면 내릴테니
    그전에 실컨 보세유

    이렇게 댓글
    달아 주시니 감사하구유
    건필 하소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