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닉네임 바꿨어요

닉네임 바꿉니다

작성자아디오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65 목록 댓글 11

<잉카> 에서 <아디오스> 로...

약칭 <아디>


여러가지 이유로 닉네임을 변경하실 때,
다음과 같은 점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양식에 적어 넣으시면 됩니다.
 
1. 예전 닉네임을 밝혀야 한다
 예: <풀빛윤슬>에서<종이등불>로 바꿨습니다.
 
2. 닉네임을 바꿈으로서 예전 닉네임에 대한 정보가 모두 사라지므로
 다음과 사항을 밝혀야 한다.
  1) 사는 곳 :
  2) 회원정보는 반드시 <전체공개> 아이디는 <운영진 공개>
 
새로운 닉네임으로
더욱 새로운 마음으로 즐겁게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21 젊은 날 멕시코에서 가장 먼저 배운 말이 아디오스!
    멕시코에서 친구들에게 엽서 보낼 때 엄청 써 먹었습니다.

    멕시코를 떠날 때, 아디오스 멕시카나.
    서툰 스페인어로 인사도 하며 딴은 멋도 부려 봤지요.

    아디님.
    다시 반갑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ㅋㅋ
    엽서에 엄청 써 먹은
    아디오스.

    여기서도
    보게 됐심니다요~^^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21 젊은 날 멕시코에서 가장 먼저 배운 말이 아디오스!
    멕시코에서 친구들에게 엽서 보낼 때 엄청 써 먹었습니다.

    멕시코를 떠날 때, 아디오스 멕시카나.
    서툰 스페인어로 인사도 하며 딴은 멋도 부려 봤지요.

    아디님.
    다시 반갑습니다.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21 아디님
    아디오스 님 보면서
    누고? 했지만
    바로 잉카님인줄 알았시유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역쉬이~
    똑띠이 행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