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종등 아씨에게 드리는 선율 / Andandino (Brian Crain)

작성자아디오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43 목록 댓글 19

https://youtube.com/watch?v=KfIdZqjdd9c&si=7Vn_hiYwFECQgYoT

이 곡을 들으면서
마루와의 즐거웠던 추억,
행복했던 시절로 돌아가서

한없이 넓고 높은
저 파아란 구름위에서

때로는
저 넓은 초원을 뛰놀며

둘이서
그리움 철철 넘치는
입맞춤으로 끌어 안으며
실컷 실컷 뒹굴어 보고...

아픈 그녀가
이 곡으로 위로를 받고
치유의 길을 갈 수 있는
디딤돌이 되기를 바라면서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지은이 쌍디이는
    암 것도 안 했다는 걸 (공부도 100 % 방임)
    주위가 다 압니다

    <니가 하고 싶으면 하고
    하기 싫으면 하지 마라~>

    그런 가운데
    애미 기도 덕에
    공짜로 키웠다구요

    근데도
    막상 대학 입시가 닥치니
    돈이 엄청 들어가 두만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22 아디오스 그렇지요.
    첫딸ㆍS대만 목적--재수 까지 했시유..
    (환장 부루스)

    힘에 부치니
    기도 밖에할께 없드이다.
    (자식이 한다 하면 어쩔수없음..)

    동생들도
    모두 그노무
    그 대학--으로
    아효
    "소설 "감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지은이 재수를 하고라도
    설대를 목표로 했으니 지금이 있는 거 아니겠어요

    맞아요
    기도 밖에...
    정말 소설 나오겠어요

    그래도 이제는
    옛 이야기가 됐기에
    웃을 수 있는 여유가 있는 거고...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22 귀가 하여
    크게 듣습니다

    (밖에서 는
    잘 안떳으요)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옙~^^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