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해요?

부산에

작성자종이등불|작성시간26.06.09|조회수82 목록 댓글 6

볼 일이 있어서 왔습니다.

구포 다리 지나는 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종이등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병원에 들렀다가
    송정 바다에서
    점심 먹은 후에
    동해 해안로를 따라
    바다 구경하고 밀양 가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09 종이등불 아유
    좋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나오미 | 작성시간 26.06.09 종이등불 즐거운 시간
    되세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달수 | 작성시간 26.06.09 행복한 나들이 되셔염~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09 오늘 날씨도 덥지않고
    볼일보기 좋은 날씨입니다^-^
    안전운전, 잘다녀 오세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