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해요?

엉거츠산에서

작성자봄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49 목록 댓글 4

엉겅퀴산은 지금 한창 야생화 천국이라네요.
저는 오늘 1시간만 올라가서 쉬고 내려오려고 마음을 먹었답니다.
바위 위에서 점심으로 빵과 커피, 요구르트, 사과를 먹으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9 엉겅퀴산.
    후훗.
    난 맨 처음 엉거주춤이란 단어가.....
    엉겅퀴산이든 엉거주춤산이든
    감동하셨으면
    목적 달성.

    즐여하셔요.^^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09 멋진곳
    아주 좋아요

    야생화
    좀 크게 찍어 보셔요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09 아 부럽다
  • 작성자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태를지 국립공원 안에 있는 산인데 관광객들 중에 한국 사람들만 가는 산이라고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