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거츠산에서 작성자봄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4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엉겅퀴산은 지금 한창 야생화 천국이라네요.저는 오늘 1시간만 올라가서 쉬고 내려오려고 마음을 먹었답니다.바위 위에서 점심으로 빵과 커피, 요구르트, 사과를 먹으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09 엉겅퀴산.후훗.난 맨 처음 엉거주춤이란 단어가.....엉겅퀴산이든 엉거주춤산이든감동하셨으면목적 달성.즐여하셔요.^^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09 멋진곳아주 좋아요야생화 좀 크게 찍어 보셔요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09 아 부럽다 작성자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태를지 국립공원 안에 있는 산인데 관광객들 중에 한국 사람들만 가는 산이라고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