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해요?

게르에 누워서

작성자봄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92 목록 댓글 9

아침부터 하루종일 이동했더니 피곤하네요.
아침 9시에 몽골 이마트에서 이틀 먹을 물과 간식을 준비해서 이동(이틀에 한번씩
마트에 들린다고 해서)
점심시간 1시간. 잠깐씩 휴식시간을 가지며 5시간 30분쯤 이동해서
작은 엘스사막에 도착.
여긴 더워서 나갈수가 없어서 게르에서
쉬면서 안부 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0 게르에
    에컨 빵 빵?
    초원에 에컨 대박 이네여
  • 답댓글 작성자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에어컨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0 봄이 아
    그런데 안에는
    어찌 시원?

    아 밖에보다 시원하다는 말씀?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0 즐여 하소서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10 엘스 사막
    안가봤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