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해요?

밀양역에서

작성자종이등불|작성시간26.06.16|조회수100 목록 댓글 9

서울 가는 열차 기다려요.
오늘은 서울대 병원에서
남편 폐암 추적검사하는
날이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채린 | 작성시간 26.06.16 조심히
    다녀오세요..
    언제나
    멋지세요^^
  • 작성자잉카 | 작성시간 26.06.16 푸하하하
    한 쪽은 70 밑자리 깔아 놓은
    청순한 늙은 할마씨.

    한쪽은
    고개숙인 님.

    우짜믄
    조화가 욜케도 엇박자로 보일꼬~^^

    잘 다녀 오시와요~
  • 작성자안재환 | 작성시간 26.06.16 울산수국 꽃축재가는 패션하고는
    또다른 패션이네요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고 했던가요
    잘다녀오세요
  •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16 그러시군요^^
    하루속히 건강하셔야 될텐데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잘 다녀 오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삼보 | 작성시간 26.06.18 부인이 기가 센가?
    우짜 기죽어 사시는것 가토
    뱀장어 꼬리를 많이 멕여야 될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