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해요?

서울갑니다

작성자앵두|작성시간26.06.17|조회수97 목록 댓글 8

지금 울산공항 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강화도 여행갑니다
동창모임이 있어서
갑니다
김포공항에 동창친구가
픽업하러 옵니다
잘 놀다 올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17 강화도에서 신나게 놀고 오렴.
  • 작성자은휴 | 작성시간 26.06.17 전화 못받았네

    잘댕기 와 ~~
  • 작성자데이지 | 작성시간 26.06.17 "즐기는 자가
    인생 승리자 "

    잼나게 놀다 오셔용
  • 작성자삼보 | 작성시간 26.06.17 강화도 오셨으면 시간되시면 연락주세요 제폰번호는 지기님이 아십니다
    허긴 남녀가 유별한데 ...
    교통도 아주탁월한선택입니다 주말이면 복잡한데 평일에 잘잡으셨습니다
  • 작성자산자락 | 작성시간 26.06.18 강화에 가시면
    해질녁
    강화의 서쪽
    석모도 보문사에
    꼭 다녀오세요.
    낙가산 중턱의 관음상에서
    바라 보는
    서쪽바다는
    한 폭의 그림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