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야산에 올랐어요.
하산길에 용추계곡에서 더위도 식히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일회용 빤쮸 발수가 잘되어요.. ㅎㅎ
-
작성자종이등불 작성시간 26.06.21 보는 것만으로도 으~~~ 후덜덜덜.
추워서 떨립니당. -
답댓글 작성자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처음 입수할때만 차가운데, 곧 적응되면 시원해요~^^
-
작성자지은이 작성시간 26.06.22 산행후
용추계곡 알탕
션 합니다.
(아주 좋아요 )
-
답댓글 작성자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반갑습니다~^^
비온 다음날이라서 맑고 수량도 풍부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