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뭐해요?

대야산

작성자달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59 목록 댓글 13

대야산에 올랐어요.
하산길에 용추계곡에서 더위도 식히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일회용 빤쮸 발수가 잘되어요.. ㅎㅎ
  • 작성자종이등불 | 작성시간 26.06.21 보는 것만으로도 으~~~ 후덜덜덜.
    추워서 떨립니당.
  • 답댓글 작성자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처음 입수할때만 차가운데, 곧 적응되면 시원해요~^^
  • 작성자지은이 | 작성시간 26.06.22 산행후
    용추계곡 알탕
    션 합니다.
    (아주 좋아요 )

  • 답댓글 작성자달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반갑습니다~^^
    비온 다음날이라서 맑고 수량도 풍부해서 좋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