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있어요, 쌤

이 새 이름은 뭘까요?

작성자종이등불|작성시간26.06.22|조회수62 목록 댓글 35

티룸 테이블에 앉아
아침에 뽑은 커피를
마시는데
우리집 출입문 아치에
새 두 마리 다정하게 앉아 있다.

폰을 찾아와
10 배로 확대하여 사진 찍으려는데
아뿔사.
한 마리 날아가서 전깃줄에
앉아 버렸다.

아치에 앉아 았는 새

사진 찍으려는데 날아가서 전깃줄에....

몸집이 제비의 너다섯 배는 크다.

혹시 어제 아디오스님께서 올리신 힝둥새?.....는 아닌 것 같다.
힝둥새보다 꼬리가 길고
몸매가 날씬하고 매끄럽다.
위의 새 이름은 뭘까요?

아디오스님께서 올리신,
이름도 재미있는 힝둥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종이등불 예.
    비슷한 점이 많아 보이는디요~^^
  •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22 new 제가 보기엔 ~
    뻐꾸기 같기도 합니다만ㅎㅎ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 작성시간 26.06.22 new 뻐꾸기와는 전~혀 틀려요 오빈님~^^
  • 답댓글 작성자오빈(양평)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디오스 그래요 하하
  • 답댓글 작성자아디오스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빈(양평) 핸폰에서 찾아보니
    뻐꾸기 사진이 없네요
    컴에 있나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