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니어 삶 이야기

걱정에 대한 생각

작성자향기맨|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1

【걱정에 대한 생각】

걱정의 40%는 절대 현실로 일어나지 않는다.
걱정의 30%는 이미 일어난 것에 대한 것이다.
걱정의 22%는 사소한 고민이다.
걱정의 4%는 우리 힘으로는 어쩔 도리가 없는 일에 대한 것이다.
걱정의 4%는 우리가 바꿔놓을 수 없는 것에 대한 것이다.

 - 이창민 님의 "걱정에 대한 생각" 中 에서 -

※. 걱정이 간절하거나 사소한 것은 생각의 차이가 이닐까요?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철저한 준비가 되거나
그야말로 걱정 그 자체가 되어버리기도 하겠지요.
그러나 걱정을 안 하고 살수는 없는 일,
우리 회원님들 모두 다 오늘부터는 걱정은 조금만 하시고,
많이많이 행복한 나날만 되십시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명 | 작성시간 26.06.22 new 누구나 살면서 걱정은 다 안고 살지요 세상 살면서 걱정 꺼리있어야 다른 생각 안하고 좋아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