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뜨거워지기 전에 걷기 좋은 곳으로 나가 보려고 합니다.
당초 계획은 파주시 살래길을 걸으려고 하였으나 오늘 미리 답사를 해보니 주변에 식사를 할만한 장소가 없어
걷기 편하고 선택할 수 있는 식당이 많은 파주시 마장호수로 변경하였습니다.
1. 일시 : 6월 20일 (토) 10:00
2. 장소 : 1차 집결지 (지하철 3호선 대화방향 원흥역 5번 출구에서 승용차로 함께 출발)
3. 목적지 : 파주시 마장호수
4. 회비 : 1/n (점심+음료) 15,000~20,000 원 예상, 그 외 원하시는 분은 보트 등 물놀이 가능
연락번호 : 한강 010-8942-1660
https://www.youtube.com/watch?v=50hd25383es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작성시간 26.06.18 많은 회원님들께서 참석을 해 주시기를 기대 해 봅니다!!!
-
작성자송재석 작성시간 26.06.18 현재 기상청은 20일 전국에 비 소식을 알리고 있네유
비가 와도 진행인가유 -
답댓글 작성자한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래서 고민 좀 해봤는데 큰비는 아닐듯 한데다 걷는 코스가 편한 데크로만 되어 있어 예정대로 진행하기로 했어요
-
작성자옥길 작성시간 26.06.19 아쉽네요 매월 셋째주는 우리모임이 있는데 손주결혼식이있어 모임도 일요일로 연기했습니다
잘 다녀오시고 7월에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오케이~ 수첩에 적어놓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