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솔직해집시다

작성자한강|작성시간26.06.05|조회수27 목록 댓글 5

 

화장실이라는게 아무도 안보는 나만의 공간이긴 한데....

한 번 솔직히 말해 봅시다 난 어떤 자세로?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재석 | 작성시간 26.06.05 2.4번은 물통을 벽에 밀착 시공을 혀야되니
    패스
    5.7.8.번은변기 자체를 앞으로 빼내는 시공을 혀야해서 패쓔~~

    1.흔한자세쥬
    3.다리가 불편 괄략근
    당김이 될것이라 팻쓔
    6.재래식 생각나네유
    근디 다리가 아포 패스
    9.불편혀 꽉낀느낌 패슈
    0. 안정감이 이네유
    굿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누이 | 작성시간 26.06.05 하하하
    근데
    난 ,,, 왜 ?
    쎅 슈얼리 티 하게 상상해 볼까 ㅎㅎㅎㅎㅎㅎ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05 아휴~~시원 안정감
    1번이 여~~
  • 작성자에스텔 |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 C~~~~~ 짜증나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 작성시간 26.06.06 멋진 사진 감사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