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이라는게 아무도 안보는 나만의 공간이긴 한데....
한 번 솔직히 말해 봅시다 난 어떤 자세로?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재석 작성시간 26.06.05 2.4번은 물통을 벽에 밀착 시공을 혀야되니
패스
5.7.8.번은변기 자체를 앞으로 빼내는 시공을 혀야해서 패쓔~~
1.흔한자세쥬
3.다리가 불편 괄략근
당김이 될것이라 팻쓔
6.재래식 생각나네유
근디 다리가 아포 패스
9.불편혀 꽉낀느낌 패슈
0. 안정감이 이네유
굿 ~~~~ㅋ
이미지 확대
-
작성자누이 작성시간 26.06.05 하하하
근데
난 ,,, 왜 ?
쎅 슈얼리 티 하게 상상해 볼까 ㅎㅎㅎㅎㅎㅎ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시간 26.06.05 아휴~~시원 안정감
1번이 여~~ -
작성자에스텔 작성시간 26.06.06 ㅋㅋㅋㅋ. C~~~~~ 짜증나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작성시간 26.06.06 멋진 사진 감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