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고럼 누가 적당헌
헐까유
혹시 ~~~
텔마님? -
작성자한강 작성시간 26.06.08 듣는 사람마다 받아들이는 각도가 다른 것이 이런 정치적 문제입니다. 위 영상은 만들어진 때가 꽤 되었고 지금은 건국이래 유례가 없는 심각한 사태가 벌어져 온전한 나라라고 할 수 없을 정도의 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한쪽은 단순히 "투표지 부족" 으로만 보는 반면 한쪽은 왜 하필 그 시간에, 그 장소에서 투표지가 부족했는지, 총체적 부실관리의 원인이 어디서 부터인지 찾아야 한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어느쪽 주장을 택하느냐에 따라 만들어질 대책과 이후 결과는 큰 차이가 날 수 밖에 없고 어느 쪽이던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역사적 평가는 물론 그 책임도 엄중하게 지게 될겁니다. 우리 모두 감정이나 선동에 휩쓸리지 않는 현명한 유권자 의식, 주권의식을 갖고 난국을 헤쳐나가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유
아 !!
이여상이 있엇군유
세상이 갈수록 힘들어지는것 갇네유
하나가 뭔가 생기면 특검이다 하여대고
밖에서는 깃발들고 난리고 이러면 우찌 살아가유
조용한 세상이 왔으면 좋겠어유
나야 선호하는 당도 정치인도 없지만 갈수록 태산인것 갇네유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시간 26.06.08 우리가 학교다닐때
데모가 많았지요
치루탄 쏘고
지금은 민주적 시위라곤 하지만,
이시대에 데모보다 더한 현상이 개탄스럽네요
독립적선관위 가 아닌 감사원감시가
,엄격히 이루어져야지요
재선거를 하게 된 다면 당선인보다
행정능력이없는
그쪽이 혹시
말도안돼 안돼~~
상상불가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유
옛적 학생시절 체류탄 냄새에 눈물콧물 흘리면서 도망치고 숨고 난리도 아니였지유
그래도 그때가 좋았던것 갇네유
근디 침전에 안드시고
꼬리를 잡으셔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