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얼씨구 절씨구 들어간 🎵 판소리한번들어보소

작성자송재석|작성시간26.06.07|조회수29 목록 댓글 10

https://m.youtube.com/watch?v=bpRGVel55_s&pp=0gcJCUACo7VqN5tDiggCQAE%3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고럼 누가 적당헌
    헐까유
    혹시 ~~~
    텔마님?
  • 작성자한강 | 작성시간 26.06.08 듣는 사람마다 받아들이는 각도가 다른 것이 이런 정치적 문제입니다. 위 영상은 만들어진 때가 꽤 되었고 지금은 건국이래 유례가 없는 심각한 사태가 벌어져 온전한 나라라고 할 수 없을 정도의 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한쪽은 단순히 "투표지 부족" 으로만 보는 반면 한쪽은 왜 하필 그 시간에, 그 장소에서 투표지가 부족했는지, 총체적 부실관리의 원인이 어디서 부터인지 찾아야 한다는 주장이 있습니다. 어느쪽 주장을 택하느냐에 따라 만들어질 대책과 이후 결과는 큰 차이가 날 수 밖에 없고 어느 쪽이던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역사적 평가는 물론 그 책임도 엄중하게 지게 될겁니다. 우리 모두 감정이나 선동에 휩쓸리지 않는 현명한 유권자 의식, 주권의식을 갖고 난국을 헤쳐나가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유
    아 !!
    이여상이 있엇군유
    세상이 갈수록 힘들어지는것 갇네유

    하나가 뭔가 생기면 특검이다 하여대고
    밖에서는 깃발들고 난리고 이러면 우찌 살아가유

    조용한 세상이 왔으면 좋겠어유

    나야 선호하는 당도 정치인도 없지만 갈수록 태산인것 갇네유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08 우리가 학교다닐때
    데모가 많았지요
    치루탄 쏘고
    지금은 민주적 시위라곤 하지만,
    이시대에 데모보다 더한 현상이 개탄스럽네요
    독립적선관위 가 아닌 감사원감시가
    ,엄격히 이루어져야지요
    재선거를 하게 된 다면 당선인보다
    행정능력이없는
    그쪽이 혹시
    말도안돼 안돼~~
    상상불가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유
    옛적 학생시절 체류탄 냄새에 눈물콧물 흘리면서 도망치고 숨고 난리도 아니였지유

    그래도 그때가 좋았던것 갇네유

    근디 침전에 안드시고
    꼬리를 잡으셔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