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느님과 예수님의 성씨는?

작성자송재석|작성시간26.06.07|조회수29 목록 댓글 8


🍒 하느님과 예수님의 성씨는? 🍒

선교사님이 초딩들에게 열심히 선교를 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한 아이가 선교사님에게 물었다

선교사님요
하느님하고 예수님하고
부자지간이 맞지예

응 그렇지
그란디 우째서 하느님은
하씨이고
예수님은 예씨 인교?
재혼을 했는교?
데리구 들어온 아인교? ㅋㅋ


갑작스런 질문에 선교사님은
대답을 못한 체 난감해 하고 어쩔줄을 몰랐다

바로 그 때에 질문을 한 아이
옆에 있던 여자 아이가
그 아이의 뒤통수를 쥐어
박으면서 말했다

임마!
서양 사람들은 성이 뒤에
붙잖여!

하느님과 예수님 두 분의
성씨가 모두다
님씨 잖여 으이구~~~

야 이 바보야
질문을 하려믄 질문같은
질문을 해라 쫌
이 문디 같은 자슥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요로콤 보니 요상시럽네유
    錫在宋이라
    음 ~
    앞으로 닉네임을
    요로콤 바꾸어 볼까유 ㅋ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 작성시간 26.06.08 사알짝 미소를 지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지두유 ㅋㅋㅋ
  • 작성자한강 | 작성시간 26.06.08 남의 집안 일이라 잘 모름......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지두 여기는 몰러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