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폭설 열차

작성자송재석|작성시간26.06.14|조회수13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근디유
    진짜루 열차면 갈수있지 안을까유
    실험을 해볼까나 ㅎ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14 만땅
    취해봐
    저렇케 되는뎅~~~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멋지겠쮸
    한번 해볼까유ㅋ
  • 작성자늘봄처럼 | 작성시간 26.06.14 또 AI 인가?
    누군가 촬영한것 같기도 하고.....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촬영이라네유
    속도를 내어서 하면
    약 5m넓이는 통과 할수있다네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