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거나 말거나 한국어

작성자송재석|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8

한국어 만세! ^.^

안녕하세유
저는 프랑스 교포 3세여유

저 한국에 온 지
몇 년 됐고유

저 처음에
한국 왔을 때유
한국은 간식도 너무 무서운
거 같았어유

저 점심먹고 왔더니 과장님이
입가심으로 개피사탕 먹을래
했어유

저 한국사람들 소피 국 먹는
거 알았지만
개 피까지 사탕으로 먹는
줄은 몰랐거든유

저 드라큐라도 아니고
무슨 개 피로 입가심 하냐고
싫다고 했쮸

그럼 눈깔 사탕은 어때
하셨어유

저 너무 놀라서
그거 누구꺼냐고했더니

과장님
씨익 웃으면서
내가 사장꺼 몰래 빼왔어~
했어유

저 기절했어유~~

눈 떠 보니
과장님 저 보면서 기력이
많이 약해졌다며 몸보신
해야 한다고
내 집으로 가자 고 허대유

그래서 저 너무 불안해서
무슨 보신이냐고 했더니

과장님
제 어깨를 툭 치시며
가자 가서 우리 마누라
내장탕 먹자 했어

저ᆢ
3일간 못 깨어났어유

집에 가는 길에서 식당
간판보고 더 놀랐어유

할머니 뼈다구 해장국ᆢ
미칠뻔 했지유~

근데
이거 보고는 완전
돌아버렸어유 ㅠ



할머니 산채 비빔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뉴 ㅋ
    타오르지 안는 청춘이라면 올것 같은디유

    청춘을 우찌 태우는지 궁굼혀서유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19 한국어 와 문화
    어서 익혀야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한국어 와 문화를 익혀야 한다?

    익히는 것 보다는
    삶아 버리는건 어뗘유ㅎ
  • 작성자늘봄처럼 | 작성시간 26.06.20 어마 무시한 말이네요!ㅠ
    무심히 사용했던 말들인데.....
    내가 좋아하는 뼈해장국!
    우짜면 좋아요?
    글이 생각나서 이제 못먹을듯!ㅠㅠ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뭘 우짜면유
    걍 드슈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