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만세! ^.^
안녕하세유
저는 프랑스 교포 3세여유
저 한국에 온 지
몇 년 됐고유
저 처음에
한국 왔을 때유
한국은 간식도 너무 무서운
거 같았어유
저 점심먹고 왔더니 과장님이
입가심으로 개피사탕 먹을래
했어유
저 한국사람들 소피 국 먹는
거 알았지만
개 피까지 사탕으로 먹는
줄은 몰랐거든유
저 드라큐라도 아니고
무슨 개 피로 입가심 하냐고
싫다고 했쮸
그럼 눈깔 사탕은 어때
하셨어유
저 너무 놀라서
그거 누구꺼냐고했더니
과장님
씨익 웃으면서
내가 사장꺼 몰래 빼왔어~
했어유
저 기절했어유~~
눈 떠 보니
과장님 저 보면서 기력이
많이 약해졌다며 몸보신
해야 한다고
내 집으로 가자 고 허대유
그래서 저 너무 불안해서
무슨 보신이냐고 했더니
과장님
제 어깨를 툭 치시며
가자 가서 우리 마누라
내장탕 먹자 했어
저ᆢ
3일간 못 깨어났어유
집에 가는 길에서 식당
간판보고 더 놀랐어유
할머니 뼈다구 해장국ᆢ
미칠뻔 했지유~
근데
이거 보고는 완전
돌아버렸어유 ㅠ
ㆍ
ㆍ
ㆍ
할머니 산채 비빔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뉴 ㅋ
타오르지 안는 청춘이라면 올것 같은디유
청춘을 우찌 태우는지 궁굼혀서유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시간 26.06.19 한국어 와 문화
어서 익혀야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한국어 와 문화를 익혀야 한다?
익히는 것 보다는
삶아 버리는건 어뗘유ㅎ -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시간 26.06.20 어마 무시한 말이네요!ㅠ
무심히 사용했던 말들인데.....
내가 좋아하는 뼈해장국!
우짜면 좋아요?
글이 생각나서 이제 못먹을듯!ㅠㅠ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뭘 우짜면유
걍 드슈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