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즉도 가슴 한켠에 채우지
못헌 사랑이 남았다면유
인자 나이가 뭐가 그리
중요허겄쓔
생각만 허지 말고 그
순간부텀 시작혀 보셔유
사랑이란 게 말이유
받을라구 움켜쥐는 것이
아니고 조금씩 채워 가믄서
건네주는 거여유
따뜻헌 말 한마디
정겨운 눈길 하나
괜찮냐고 묻는 마음 하나가
사랑을 더 깊고 넓게 키우는
거 아니겄슈
주는 만큼 비워지는 게
아니라 주는 만큼 더 가득 차는
것이 사랑이여유
아즉 늦지 않았어유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인디
남은 사랑이 있다면 아끼지
말고 주셔유
그 사랑이 어느새
꽃처럼 피어나서
당신 마음도 환허니 밝혀
줄 거여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마님 한번 땡길까유 ㅋ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시간 26.06.06 안되것슈
오늘 경건한 마음으로 자숙하고 오후를맞는데 ,왜이렇게 시간이 안가는지,
오늘은 참고
다음주
기븐전환
차원으로 땡기러가야지
계획한다요
나가
회원몇만명인,클럽에 다녀와
활려을 찿어야지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忍忍忍 !!!
고정 하시옵소서
마님유 !!!!!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작성시간 26.06.06 아름다운 노래 동영상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잊지않고 주신답글에
감사혀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