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개 트리오 아직도 못다 한 사랑

작성자송재석|작성시간26.06.06|조회수28 목록 댓글 6

아즉도 가슴 한켠에 채우지
못헌 사랑이 남았다면유

인자 나이가 뭐가 그리
중요허겄쓔
생각만 허지 말고 그
순간부텀 시작혀 보셔유

사랑이란 게 말이유
받을라구 움켜쥐는 것이
아니고 조금씩 채워 가믄서
건네주는 거여유

따뜻헌 말 한마디
정겨운 눈길 하나
괜찮냐고 묻는 마음 하나가
사랑을 더 깊고 넓게 키우는
거 아니겄슈

주는 만큼 비워지는 게
아니라 주는 만큼 더 가득 차는
것이 사랑이여유

아즉 늦지 않았어유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인디
남은 사랑이 있다면 아끼지
말고 주셔유

그 사랑이 어느새
꽃처럼 피어나서
당신 마음도 환허니 밝혀
줄 거여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마님 한번 땡길까유 ㅋ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06 안되것슈
    오늘 경건한 마음으로 자숙하고 오후를맞는데 ,왜이렇게 시간이 안가는지,
    오늘은 참고
    다음주
    기븐전환
    차원으로 땡기러가야지
    계획한다요
    나가
    회원몇만명인,클럽에 다녀와
    활려을 찿어야지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忍忍忍 !!!
    고정 하시옵소서
    마님유 !!!!!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 작성시간 26.06.06 아름다운 노래 동영상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잊지않고 주신답글에
    감사혀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