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3c3UVn4KGY?si=O76DiAi4Yy32fWDO
지방선거 끝난 지가 얼매나
됐다고 그 여파가 이리도
엉뚱한 데로 흘러가는 겨
참말로 세상이 워찌 돌아가는
건지 알다가도 모르겄슈
나라 걱정 동네 걱정 허는
맴으로 지켜보는디, 날이
갈수록 더 꼬이고 뒤틀리는
것 같어유
이게 다 누구를 위한 일인겨
백성들 살림살이는 안중에도
없는 것 같아서 속이 꽉
막혀버렸슈
허허 참말로 답답허고 기가
막혀서 말도 잘 안 나와유
다 잘 살아보자고 허는 일인
줄 알았는디 어째 갈수록
민심만 더 멀어지는
것 같구먼유
세상 참 요상허게 돌아가네유
보는 사람 속만 새카맣게
타들어 가는데 뉴스만 보면
살고싶은 생각이 1도 없네유
에휴…
참말로 답답허기 그지없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것두 좋은거유
니들은 그래라 내는 하고픈대로 헐끼다
좋아유 ㅋ -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시간 26.06.15 아~~~이런일이.....
모르는게 약이란말이 있는데
모르고 살고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모르고 사는게 약이지유
알면 병이 돼유 ㅎ -
작성자한강 작성시간 26.06.16 AI 로 만든 노랜데 나훈아 얼굴을 사용해도 되나? 암튼 그건 만든 사람이 알아서 했을거구....
정말 걱정스러운 세상입니다. "투표용지 부족" 이라는 상황만이 문제가 아닙니다. 그래도 투표 결과에는 영향이 없다라던가 나는 투표를 했으니 하지 못한 몇몇 사람의 문제는 별거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민주 국가의 기본과 국민으로서의 주권의식이 없거나 모른다는 말과 같습니다. 다른 데도 아닌 엄정한 선거관리가 임무인 국가기관이 국민의 주권행사를 하지 못하게 했고 그것도 모자라 개표관리도 제대로 못해 들쑥날쑥 맞네 틀리네 소리 나오게 했다는 것은 국가의 기본틀을 망가트린 엄청난 죄를 저지른 것입니다. 아무리 공들여 지은 집이라도 기초를 망가트리면 무너질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러게유
왜 이런 것을 겁없이 만들고 민주. 주권도 없는것 갇고 국가기관이란 곳의 처신도 그렇고 관리도 허술한 세상에서 무엇을 믿고 펼쳐가야 할지도 막막한 세상을 살아가야 한다는게 그냥 답답 할 뿐이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