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쉬엄~쉬엄

작성자장미정원|작성시간26.06.16|조회수17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맞어요
    뭐가그리 볼 일많은지
    공감해요
  • 작성자누이 | 작성시간 26.06.16 ㅎ ㅎ
    늙음이 주는 슬로우 슬로우 증상은
    아마도
    세월을 살아 내느라 수고 했으니
    쉬엄 쉬엄
    놀다 가시오 그런 건가요,,,,, ㅎㅎ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서둘 일 없으니
    여유있게
    천천히 갑시다요
  • 작성자송재석 | 작성시간 26.06.16 나가 시계바늘 꽉 잡고 있으니 염려 마시고
    마음껏 줄겨유 ㅎ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암만요~^^
    꼭 갇아 두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