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고요함
조용해서 행복해요 ,,이럴때 명상도 하면서
좋아하는 음악도듣고
요즘세상은 컴으로 도 듣고
블루스타로 듣고
듣는루트가 다양하지만
그래도 오리지날 오디오를 선호한답니다
스테레오가 분리되면서 그순간의 행복
만땅이지요~ㅎ
오디오 에 FM 모드로 연속몇시간 감상해요
또는 Cd 를조심히 다뤄 오디오에 넣고 감상도 음악다방 DJ
못지않아유~ㅎ
-
작성자에스텔 작성시간 26.06.17 고요함.... 난 요동칠때도. 좋긴해
-
답댓글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
반사적 반응 -
작성자한강 작성시간 26.06.17 조금 시끄러운 것도 사람 사는 맛이 있어 좋고 고용함은 나를 정리할 기회를 주니 좋고........
-
답댓글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맞쥬~
난 정적인 고요함을 좋아하지만
때론
시끄러움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