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요함

작성자장미정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12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요함
    조용해서 행복해요 ,,이럴때 명상도 하면서
    좋아하는 음악도듣고
    요즘세상은 컴으로 도 듣고
    블루스타로 듣고
    듣는루트가 다양하지만
    그래도 오리지날 오디오를 선호한답니다
    스테레오가 분리되면서 그순간의 행복
    만땅이지요~ㅎ
    오디오 에 FM 모드로 연속몇시간 감상해요
    또는 Cd 를조심히 다뤄 오디오에 넣고 감상도 음악다방 DJ
    못지않아유~ㅎ
  • 작성자에스텔 | 작성시간 26.06.17 고요함.... 난 요동칠때도. 좋긴해
  • 답댓글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
    반사적 반응
  • 작성자한강 | 작성시간 26.06.17 조금 시끄러운 것도 사람 사는 맛이 있어 좋고 고용함은 나를 정리할 기회를 주니 좋고........
  • 답댓글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쥬~
    난 정적인 고요함을 좋아하지만
    때론
    시끄러움도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