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가장좋아하는오디오

작성자장미정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20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워낙 음악을 좋아하여
    신주단지 모시 듯
    사랑하지요
  • 작성자한강 | 작성시간 26.06.17 한때 국내 오디오를 선도했던 제품이네요
    난 이렇게 오랫동안 아끼고 잘 관리해온 제품들이 좋더라~~~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엔틱한 물건이 고귀한것이죠
    지금 금방산것처럼,완벽하다요~
  • 작성자누이 | 작성시간 26.06.18 와 ~~
    인켈
    오랜만에 다시 보는 인켈 반갑네요,,

    저도 지금도 눈 뜨면 FM 틀어 놓고 하루 종일 듣씁니다,,
    옜날엔
    밤을 잊은 그대에게,,
    별이 빛나는 밤에 ,,
    듣느라 잠도 설치구 ㅎㅎㅎ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전11시부터
    김기덕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김기덕입니다
    애청자였지요
    오후엔 주로
    c D로
    올드팦
    듣고요
    그래야 쭈~욱 좋아하는
    노래와가수를
    집중적으로 감상하느라
    들을수있기에~ㅎ
    누이님과 아마도 동시대사람? Lp판
    음악카페 자주가거든요
    시간되면 기회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