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워낙 음악을 좋아하여
신주단지 모시 듯
사랑하지요 -
작성자한강 작성시간 26.06.17 한때 국내 오디오를 선도했던 제품이네요
난 이렇게 오랫동안 아끼고 잘 관리해온 제품들이 좋더라~~~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엔틱한 물건이 고귀한것이죠
지금 금방산것처럼,완벽하다요~ -
작성자누이 작성시간 26.06.18 와 ~~
인켈
오랜만에 다시 보는 인켈 반갑네요,,
저도 지금도 눈 뜨면 FM 틀어 놓고 하루 종일 듣씁니다,,
옜날엔
밤을 잊은 그대에게,,
별이 빛나는 밤에 ,,
듣느라 잠도 설치구 ㅎㅎㅎ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전11시부터
김기덕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김기덕입니다
애청자였지요
오후엔 주로
c D로
올드팦
듣고요
그래야 쭈~욱 좋아하는
노래와가수를
집중적으로 감상하느라
들을수있기에~ㅎ
누이님과 아마도 동시대사람? Lp판
음악카페 자주가거든요
시간되면 기회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