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

작성자장미정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1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암만요^^
    나이먹어가면
    이해와배려 도
    생기고 지혜 도 얻게되지요
    더블어 사는 마음도~

  • 작성자늘봄처럼 | 작성시간 26.06.19 아직 그러려니가 잘안되어서
    속을 끓입니다!
    마음속에 새기며 살아볼께요!^-^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려려니 하려도 마음과달리 상황이 안 될때 도 있지요,고것이 인생이쥬
  • 작성자한강 | 작성시간 26.06.19 우선 내 속의 욕심부터 내려 놓으면 되는데
    다 내려 놓았다고 해도 또 그게 아니더라....살아 봉께 ㅎㅎ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그렇죠,,
    그럴땐 인생살이 가 복잡한거 같아요
    욕심도 고집도 다
    못 버리면서~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