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암만요^^
나이먹어가면
이해와배려 도
생기고 지혜 도 얻게되지요
더블어 사는 마음도~
-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시간 26.06.19 아직 그러려니가 잘안되어서
속을 끓입니다!
마음속에 새기며 살아볼께요!^-^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려려니 하려도 마음과달리 상황이 안 될때 도 있지요,고것이 인생이쥬
-
작성자한강 작성시간 26.06.19 우선 내 속의 욕심부터 내려 놓으면 되는데
다 내려 놓았다고 해도 또 그게 아니더라....살아 봉께 ㅎㅎ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그렇죠,,
그럴땐 인생살이 가 복잡한거 같아요
욕심도 고집도 다
못 버리면서~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