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집집마다 뭐를 더
좋아허냐고 물어보면
참기름도 좋긴 헌디 들기름
찾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더라고유
근디 내는 지금 그게 문제가 아니여유
밭에 이것저것 심고 나서
보니께 골이 좀 남았는디유
이걸 참깨를 심어야 혀
들깨를 심어야 혀 아주
머리가 지끈허구만유
참깨 심자니 고소헌 냄새가
벌써 코끝에 맴도는 것 같고
들깨 심자니 들기름 짜서 밥
비벼 먹을 생각에 침이
고이구먼유
동네 사람들헌티 물어보면
들깨여!
허는 사람도 있고 또 어떤
사람은 그래도 참기름은
못 이겨유!
허고 아주 반반 갈려서 더
헷갈리는 거유
그러니 여러분 생각은
어떠실까유?
참깨 한 표여유?
들깨 한 표여유?
내는 지금 밭고랑 앞에서 씨앗
봉투 들고 한참째 서 있는 중이구먼유
심는 건 내가 헐 테니결정은
좀 도와줘유~ 😄
참깨 심으면 고소허고
들깨 심으면 든든허니께...
둘 다 심엇는디 딱 맞아
떨어졌으면 이런 고민도
읎었을 텐디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스텔 작성시간 26.06.10 고소함은 시간지나면. 없어지지만 든든함은. 들깨 한표...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작성시간 26.06.10 항상 좋은 글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시간 26.06.10 들기름에 밥 비벼유
참기름에
비벼먹는건
그냥
주관데로 하면
후회없슈~~! -
작성자한강 작성시간 26.06.10 원가 대비 마진이 더 많을 것으로 심으셈 ~
내가 먹거나 남을 주거나 하는 건 생각말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헉 !!!!!
백단이시네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