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이 뭔 날인겨?

작성자송재석|작성시간26.06.14|조회수26 목록 댓글 10

〈6월 14일 수수께끼〉

6월 14일이 뭔 날인겨?

지가 듣자 하니
요새 젊은 것들이 아주
난리라유

인스타고 뭐고 숏츠고 뭐고
죄다 그 얘기만 허는
것 같더만유

근디 말여 우리 할배 할매님들은
그게 밥 주는 겨
그게 연금 더 나오는 겨
허시면서도 은근 궁금혀유

그래서 지가 문제 하나
내보는겨 초여름 바람 솔솔
불고 보리 익어 고개 숙이는 날
6월 14일...
과연 뭔 날이래유?
사탕 먹는 날이여유
연애 허는 날이여유
아님 젊은 것들만 아는
비밀 작전 펼치는 날이여유

할배는 돋보기 쓰고 맞혀 보시고
할매는 고무장갑 벗고
맞혀 보셔유

정답 맞히신 분께는...
아무것도 읎슈
그냥 기분 좋은 거여유 😂


우리 어르신들
이게 뭔 날인겨
한 번 맞혀 보셔유

정답은 지가 맨 나중에 올릴
테니께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생각혀 보셔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엥!!!
    오늘이유?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14 그냥
    6월14일이유~ㅎ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니유
    치부책에도 있구먼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
    그걸 잊었네
    치부책에 메모 해 둬야지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다 나이 탓 이네유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