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엔쿠팡
새벽배송이 와 일찍일어났다
여름엔 일찍 훤해지니
그렇기도 하다
매일 규칙에의한 routine이 시작되고 변화무쌍한
패턴아니지만,
날씨에따라 기븐 도 다르다
맑고화창한 날씨 좋아하지만
때론 흐리지만 센티멘탈
감정에 취하기 도 한다
그것이 뭐냐구요 ㅎ
난 감성이 풍부한 성격이라서
나의취미
댄스를 즐긴다
자주는 안가지만 지인이 어재 가자는걸 안간다한것이 마음 한켠에 미련이 생긴다
인생에있어 댄스란,
Every day Happy 된다
매일즐겁고 활력소가된다
집앞신사동은 9군데 있을정도 로 무성했다
지금은 Mood분위기없는 텍이생겨 자주안가지만
아쉬우니 가끔간다
인생황혼기 아닌가
내인생은 나의것이니
맘껏 즐기고자 한다
인생을 즐길줄알아야
후회없는 것 아닌가
머지않아
멋진 스탭을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강 작성시간 26.06.16 장미정원 난 누가 노래시키면 석달, 춤 추라고 하면 삼년 웬수 된다오~~
-
작성자에스텔 작성시간 26.06.16 정원님~~~ 멋쟁이~~~^^
-
답댓글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텔 도 시도하면
인생을 즐겁게 ^^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작성시간 26.06.16 재미있게 사는 것이 최고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지기님은 시도 했다는데
베타랑 수준? 인겨요^^~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