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찍엇는디유

작성자송재석|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6

🌙 하늘 우주쇼 관람기

아이고메 뉴스에서는 금성이니 목성이니 셋이 모여서 우주쇼를 한다구 혔는디 내가 나가서
봐보니께 두 개뿐이 안
보이네유

하나는 금성인겨 하나는
목성인겨?
아님 둘 다 금성인겨?
내가 별을 잘 몰라서 그냥
밝은 놈은 다 금성 같어유

방송에서는 초생달까지 떠서 하늘에서 한바탕 잔치를 벌인다고 혔는디 지금 보니께 달님은 아직 출근 전이구먼유

새벽까지 기다리면
장관이라는데 그걸 또 눈
비비며 기다리자니 허리도
아프고 잠도 오고…

그래서 결론은유
보다가 잠들면 자고 새벽에
화장실 가다 깨면 나와서 보고
안 깨면 달도 나를 이해혀 줄꺼유

🌟 금성 왈
내가 오늘 주인공인디 왜 사진엔
두 개만 찍혔대유?

✨ 목성 왈
그려도 우주쇼는 우주쇼여
관객이 한 명이라도 있으면
공연은 하는 겨

🌙 초생달 왈
조금 늦는다고 먼저 가면
쓰남유?
천천히 올라갈 테니
기다려 보슈

그러자 충청도 아재가 하늘을
보며 한마디 혔내유
뭐여 우주도 사람 사는 거랑 똑같구먼 약속 시간 맞춰 오는
놈이 별로 없네유

오늘 하늘은 별 셋이 다 안
보여도 괜찮아유
금성이든 목성이든 밝게
빛나는 거 두 개만 보여도
아이고 우주가 나를 위해
전등 두 개는 켜 놨구먼유
하고 즐기시면 되는 겨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어디서든 다 보여유
    특히 초저녁에 쉽게 볼수 있네유

    초저녁에 서쪽 하늘 보셔유
  • 작성자한강 | 작성시간 26.06.17 어느 날이든 어느 하늘이든 거기에 있을 것은 있게 마련이니 찾아보려고 애쓰지 않는 사람은.......한강 ㅋ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런가유
    한번쯤 오려다 보셔유 ㅋ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18 잘 있겄지유~ㅎ
    애써 보면 뭐 해요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지두 모르쥬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