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속 데이트 - 파주 마장호수 (26.06.20)

작성자한강|작성시간26.06.20|조회수49 목록 댓글 10

비는 조금 내렸지만 덕분에 머리 위까지 내려 앉은 운무가 제법 멋진 그림을 연출해주더군요

 

녹두전과 막걸리를 먹는데 어울릴듯 아닌듯 해도 산뜻한 분위기의 식당

 

멀리서 살짝 한 컷, 뭔가 꽁냥꽁냥 분위기.....

 

내가 조용한데를 알고 있으니까.......

 

그래서 성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섭 | 작성시간 26.06.21 우중속에서 회의만 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송섭 ㅋㅋ
    누가뭐랍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22 new 다음뵈어요
    옥길님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 작성시간 26.06.21 비가 내리는 중에 멋진 장소에서 번개 모임 잘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섭 | 작성시간 26.06.21 다음엔 꼭 뵈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