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생각허믄 웃음이
절로 난다유~
친구덜허고 몰려댕기던 게
엊그제 같은디유~
구수헌 이야기 한 판 허다
보면 밤새는 겨~
들판보다 넓은 우정인디
연락은 왜 그리 뜸허댜
아따 보고 싶어 죽겄네
살아 있으면 전화
한 통 혀라~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직 살아있네유 ㅋ
부러버유
상희친구 긴급 공개수배 할까유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작성시간 26.06.06 멋진 5 행시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늘 고마워유
-
작성자솔바람. 작성시간 26.06.09 연락 안하는 친구는 둘중하나
만나고자 하는 마음이 없다거나 교통비가(? ?) 없거나
아님 먼저 무지개 다리를 건넜거나~~~
그래도 보고싶은건 옛친구들이지요.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시간 26.06.10 교통비 없으면 이체
세상은 좋아지고
중요한건 사연있어서~흠!!!
그래도 괜찬은데
나와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