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옛친구들아 ~ 살아 있으면

작성자송재석|작성시간26.06.05|조회수29 목록 댓글 10

옛날 생각허믄 웃음이
절로 난다유~

친구덜허고 몰려댕기던 게
엊그제 같은디유~

구수헌 이야기 한 판 허다
보면 밤새는 겨~

들판보다 넓은 우정인디
연락은 왜 그리 뜸허댜

아따 보고 싶어 죽겄네
살아 있으면 전화
한 통 혀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직 살아있네유 ㅋ
    부러버유

    상희친구 긴급 공개수배 할까유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 작성시간 26.06.06 멋진 5 행시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늘 고마워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솔바람. | 작성시간 26.06.09 연락 안하는 친구는 둘중하나
    만나고자 하는 마음이 없다거나 교통비가(? ?) 없거나
    아님 먼저 무지개 다리를 건넜거나~~~
    그래도 보고싶은건 옛친구들이지요.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10 교통비 없으면 이체
    세상은 좋아지고
    중요한건 사연있어서~흠!!!
    그래도 괜찬은데
    나와주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